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 도안/여자아이

헬로키티 색칠공부 도안

반응형

헬로 키티는 1974년 일본에서 만들어진 귀여운 새끼 고양이 입니다. 하얀 털과 분홍색 또는 빨간색 액세서리로 인식되는 헬로 키티는 어린이든 어른이든 모든 연령대에 인기가 있습니다. 가끔 어른들이 헬로키티 매니아로 사무용품을 헬로키티로 도배하는 것을 본적도 있습니다. 오늘은 헬로키티 색칠공부 도안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헬로 키티는 어머니 메리 화이트, 아버지 조지, 쌍둥이 여동생 미미와 함께 영국 런던에 살고 있습니다.  헬로키티 고양이 모두 종종 걷기를 하고 특별한 모험을 합니다. 실제로 헬로 키티는 마법의 순간을 경험하기 위해 멋진 여행에 데려갈 타고난 모험가이고, 모든 색칠공부 디자인들을 상상함으로써 상상력을 키워볼 수 있습니다.

 

 

색칠공부를 준비한 헬로키티는 전세계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포켓몬스터의 뒤를 이어 전세계 2위의 수입을 걷어드리고 있습니다. 현제 헬로키티의 판권 추정치는 무려 20조를 뛰어 넘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헬로키티는 인기가 많았던 스누피를 대항하기 위해 고양이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헬로키티는 런던에 살고 있는 씩씩하고 착한 마음씨의 고양이 소녀 입니다. 밝고 부드러운 성격을 가진 키티는 쿠키를 굽고 피아노를 치는 것을 좋아 합니다. 꿈은 피아니스트나 시인이 되는 것이며, 음악과 영어가 특기입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애플파이. 쌍둥이 동생인 미미와 단짝입니다. 색칠공부할때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헬로케티 색칠공부 도안(1).zip
0.28MB

 

헬로케티 색칠공부 도안(2).zip
0.23MB

 

헬로케티 색칠공부 도안(3).zip
0.19MB

 

헬로케티 색칠공부 도안(4).zip
0.34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