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응형

기가지니 IOT 아파트들이 주위에서 종종 보입니다. KT는 유선, 무선 전화 부터 인터넷 TV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다 보니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런 문제에 대한 문의 사항이 생겼을때 필요한게 고객센터입니다. KT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문의 사항이 생겼을 때 고객센터로 전화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114로 전화를 해서 상담원 연결을 하는데, 일반적으로 대기 시간이 엄청납니다. 오늘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포스팅입니다.

 

모바일 문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다가 요금제 변경이나 기타 문의 사항이 생기는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됩니다. 114 또는 1588-0020로 통화하면 됩니다. 114의 경우 모든 통신사의 공통 전화번호이며 통신료가 무료입니다. 1588-0020은 유료 전화입니다. 고객센터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만 운영합니다.

반응형

전화, TV, 인터넷 문의

KT 집전화나 IPTV를 사용하고 있다면 100번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해당 고객센터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24시간 상담이 가능하지만, 6시 이후에는 고장신고만 가능합니다.

반응형

휴대폰 구매 및 인터넷 가입문의

KT 공식 통신 쇼핑몰인 KT Shop 고객센터 연락처는 무료전화 080-515-9000이며 유료전화는 1588-8001입니다. 상담가능시간은 휴대폰 구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이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입니다. 인터넷 가입 문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메인 | KT

 

help.kt.com

KT고객센터 홈페이지

고객센터 통화가 사실 쉽지 않습니다. 대기시간도 길고 중간에 전화라도 오게 되면 다시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그럴때는 KT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이메일 상담을 추천합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고객지원을 클릭한 후 이메일 상담을 누른뒤 상담내용을 작성하면 상담원이 메일로 답변을 보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