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의 신인선이 본선 2차전 1:1데스 매치에서 사랑의 재개발을 에어로빅버전으로 편곡하여 불러 미스터 붐박스의 선녀와 나무꾼을 10:1로 이겼습니다. 2차전 전 본선 1차전 장르별 팀 미션에서 박현빈의 댄싱퀸을 준비하였습니다. 현역부 A조는 장민호랑나비라는 팀이름으로 올하트를 받아 전원이 생존했습니다. 미스터트롯의 신인선은 예선에서부터 관심을 받았습니다.

미스터트롯의 신인선이 신기남 전 의원의 아들로 알려졌기 때문인데요. 1월 9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 박명수, 조영수, 김준수, 장윤정이 마스터로 나선 가운데 신인선이 현역부 참가자로 등장했습니다. 이날 미스터트롯의 신인선은 "아버지가 4선 국회의원 신기남이다"라고 밝혀 이목을 끌었습니다.

신인선은 국회의원 아들로서 여러 억측의 대상이 됐고, 오명을 풀기 위해 미스터트롯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신인선은 봤냐고로 무대를 준비했고, 그는 자신이 선곡한 곡에 대해 국회의원의 아들이라서 받은 루머에 대해 너희들이 그걸 봤냐고 라는 뜻에서 봤냐고를 선택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신인선은 이날 뛰어난 보컬실력과 남다른 무대 매너를 선보였습니다. 신인선은 마스터들의 관심을 받으며 올하트로 예선을 통과하였습니다. 진성은 이 친구는 트로트 가수를 할 수 밖에 없다. 외모가 동네 조합장 같다 며, 바리톤의 굵은 목소리가 매력적이라고 칭찬하였습니다. 또한 어디에 내놔도 써먹을 수 있는 목소리라고 호평을 했습니다.

한편 신인선의 큰 아버지도 가수라고 합니다. 미스터트롯의 신인선 큰 아버지는 술이란, 이별의 제주공항을 부른 트로트가수 신기철입니다. 신인선 아버지 신기남 전의원은 지난 1월 장편소설 작가로 데뷔했다고 하며, 형님 신기철의 노래에 작사를 해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신인선은 유튜브 채널 고트로트 TV에서 1호 가수로 선발되면서 트로트 장르에 데뷔했고 그는 가수인 큰 아버지 영향을 받아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의 신인선은 1991년 7월 3일생입니다. 182cm장신이며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해온 미스터 트롯의 신인선은 11일 트로트 데뷔 앨범을 발표, 타이틀곡 사랑의 빠라빠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인선은 예명은 Mr.싱싱 이며, 언제나 싱싱한 목소리와 싱싱한 에너지를 보여주겠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신인선 아버지 신기남 의원은 대한민국 정치인이면서 소설가입니다. 그의 소설가로서의 필명은 신영이라고 합니다. 현재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서울 강서구 갑에서 제 15대, 16대, 17대, 그리고 19대 국회의원을 거친 4선 국회의원입니다. 신인선 아버지 신기남 의원은 1952년 10월 16일생입니다.

신기남 고향은 전라북도 남원군 남원읍 향교리라고 합니다. 학력으로는 1971년 경기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한 후 서울대학교 대학원 법학 석사, 그리고 이후 1995년 영국 런던 대학교 국제사회정책과연수과정을 수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