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thumbnail image
Published 2020. 1. 24. 01:02

목요일밤이면 기다려 지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TV조선에서 제작한 미스트롯의 후발주자 미스터트롯입니다. 정식 명칭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입니다. 목요일 밤 10시부터 방송되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입니다. 올하트를 받으면 다음 라운드로 진행되는 방식으로 서바이벌을 벌입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ALL하트를 받은 지원자는 강화, 김호중, 고재근, 미스터붐박스, 이찬원, 김수찬, 김경민, 양지원, 김희재, 신성, 신인선, 영기, 영탁, 임영웅, 장민호, 삼식이, 류지광, 유호, 이도진, 김인석, 이대원, 임도형, 정동원, 홍잠언, 김중연, 나태주, 황윤성 등이 있습니다. 

01월 23일 무대에서는 영탁과 천명훈이 일대일 서바이벌을 버렸습니다. 영탁은 강진의 막걸리한잔으로 마스터들을 놀라게 하였고, 천명훈을 이기고 다음 라운드를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천명훈은 1차 평가에서 12하트로 예비 후보에서 패자부활자 개념으로 다음 라운드를 진출하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영탁입니다. 영탁의 본명은 박영탁 1983년 5월 13일 생으로 경상북도 안동 출생입니다. 국민대학교 종합예술대학원 실용음악작곡 석사로 2007년에 데뷔하여 2013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였습니다. 유명한 음반으로는 니가 왜 거기서 나와가 있습니다.

현역부A에 참가하였으며, 전 무대에서 자신의 노래를 부른 참가자가 탈락하는 이변이 일어나면서 분위기가 다운되었습니다. 15년차 가수로, 트로트 가수로는 새싹이라고 인터뷰 하였습니다. 100인 예심전에서 선곡한 노래는 나훈아의 사내로 이 노래가 나오자마자 분위기가 급반전되었으며, 가창력과 화끈한 무대매너를 보여주어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시즌 1과 마찬가지로 팀전을 하며, 같은 현역부A 조와 팀이 되었습니다. 함께한 동료는 장민호, 영기, 신성, 임영웅, 신인선으로 달리기를 하다가 중간에 물을 마신 뒤 트로트 노래를 가져오면 되는 미션에 참여하여 댄스 트롯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댄스트롯을 기피하는 분위기였으며, 정통 트롯을 선호하였다고 합니다. 댄스트롯으로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영탁은 과거 JTBC에서 방영한 히든싱어 휘성편에서 참가자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지금과는 다르게 안경을 끼고 파마를 한 모습이고, 트로트 말고도 다른 분야의 노래도 수준급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2014년과 2015년에 같은 휘성 모창능력자들과 함께 음반을 내기도 했습니다.

영탁은 유희왕, 보노보노, 스펀지밥, 혈액형에 관한 간단한 고찰 등 여러 만화 OST에도 참여했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 본인의 노래가 두 개 나왔고, 본인의 노래 두 곡은 "니가 왜 거기서 나와"와 "누나가 딱이야"입니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부른 참가자는 이찬성이며, 하트를 많이 받지 못하고 탈락하였습니다.

 

 

'누나가 딱이야'는 직장부A 참가자 이대원이 불러 끼와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어 올하트로 진출하였습니다.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원곡을 들어오면 의외로 난이도가 어려운 축에 속하는 트로트 노래입니다. 영탁은 팀별 과제에서 댄스 트롯의 도전하여 올하트로 진출했습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