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레온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레온. 카멜레온이 모티브인지라 의상도 단추를 연상케하는 커다란 눈, 혀, 카멜레온 특유의 꼬리가 달려 있는 후드집업을 입고 있다. 요즘 어린아이 사이에서 인기있는 옷이라고 한다.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레온이 입고있는 후드집업에 달려있는 붉은 물체를 레온의 코로 착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후드에 일부이다.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레온은 후드로 가려졌지만 개구장이같은 얼굴로 추정되나 혀를 코로 착각해 보면 그냥 못생긴 코주부로 오해할 수 있다.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레온은 입에 항상 막대사탕을 물고 있고, 등장 및 승리 모션도 막대사탕을 위로 던진 후 입으로 받아먹는 모션이다. 게임 도중에도 입에 사탕을 물고 있으며, 항상 주머니에 손을 넣고 다니고 또 주머니에도 잘 안보이지만 사탕이 들어있다. 패배시엔 어깨를 으쓱이고 고개를 옆으로 돌린 뒤 숙인다. 침울해 하는듯한 입모양과 더불어 매우 자연스러운 모션.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레온의 성별은 남자이고 암살자이고 눈을 가리고 있다는 것 때문에 중2병으로 자주 그려진다. 그래서 어린친구들에게 인기가 좋은 것일수도 있다. 동물 모양 의상을 하고 있다는 점 때문인지 니타, 보와 엮이기도 한다 개발진에 따르면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레온과 니타는 남매라고 한다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레온의 공격은 파이퍼의 일반 공격과는 반대로 멀어질수록 대미지가 감소하고, 보의 일반 공격과 비슷하게 연타로 펼치면서 던지지만 보의 일반 공격보다 1.34배 가량 빠른 공격이라 맞기 쉽다. 적을 근접에서 맞춘다면 동일 레벨 기준 콜트와 비슷한 피해를 입히고,특수 공격도 절반 가까이 충전되지만, 최대 거리까지 날아간다면 거의 최대 피해량의 1/4 정도밖에 입히지 못하며, 특수 공격도 조금씩밖에 차지 않는다.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레온의 공격은 투사체의 집탄율도 떨어지기에 원거리에 있는 적을 공격할 때는 크게 위협을 주지는 못한다. 원래 투사체는 플라스틱 장난감같은 모양이었는데, 이후 패치로 진짜 수리검 형태로 바뀌었다. 또한 투사체에서 빛이 나다가 멀리 날아갈수록 점점 빛을 잃는 이펙트도 추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