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 도안

핑크퐁 상어가족 색칠공부 도안

반응형

핑크퐁 상어가족은 2015년 말에 업로드 된 후 한국어는 물론,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등 5개 언어로 제작되어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얻은 동요입니다. 최다 시청국가는 1위로 미국이며 3억 8천만뷰를 기록했고, 2위는 인도네시아 3위는 한국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핑크퐁 상어가족 색칠공부 도안 포스팅입니다. pinkfong coloring pages!

 

핑크퐁은 회사 차원에서도 이 노래의 인기를 알고 크리스마스 캐롤버전 상어가족, 할로윈 버전 상어가족, 공룡 버전 상어가족, 진짜 상어가 등장하는 리얼 상어가족 버전이 있으며, 국악 보전 상어가족과 합창에 상어가족 체조까지 매우 많은 버전이 있고 공식적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상어 가족의 이름은 각각 아기 상어 올리, 엄마 상어 엘리, 아빠 상어 닉, 할머니 상어 벨라, 할아버지 상어 알렉입니다. 노래 제작 당시만 해도 이름이 없었는데 핑크퐁에서 상어 가족 콘텐츠를 다양화하면서 상어 가족들의 이름도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모, 삼촌, 고모, 사촌 상어들도 등장했습니다. 다양하게 핑크퐁 상어가족을 색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어가족들의 몸집을 보면 모티브는 백상아리인 것으로 보이며, 실제로 백상아리들은 지능이 높아 대여섯마리가 무리를 지어 한 영역을 지배하는 행동을 보인다는 점에서 의외로 고증이 뛰어난 노래입니다. 귀여운 음색과는 다르게 동영상을 자세히 보면 상어가족이 먹이를 찾아 공동사냥에 나서며 상어를 따돌린 줄 알았던 물고기들이 상어들에게 들키면서 노래가 끝나며 피식자 처지에서는 꿈도 희망도 없는 엔딩을 보여 줍니다.

 

 

 

 

 

 

 

 

 

 

 

 

 

pinkfong coloring pages.zip
0.43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