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 도안/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늑대인간 레온

반응형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오늘은 브롤스타즈 브롤러 중에서도 단연 인기 최고라고 뽑히는 레온의 색칠공부 입니다. 기존에 돌아다니는 색칠공부 도안도 많긴 하지만, 그래도 늑대인간 레온의 색칠공부 도안을 올려야 기본은 된것 같아서요. 오늘은 브롤스타즈 브롤러 레온의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늑대인간 레온 케릭터 입니다.

 

브롤스타즈 브롤러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기도 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스타 파워 브롤러 이기도 합니다. 제가 보유한 레온의 스타파워는 은신시 회복되는 스타파워입니다. 기존에는 도망다니기 위해서 은신스킬을 많이 사용 했는데요, 스타파워가 생긴다음 부터는 공격하러 간다음 체력을 제빨리 체워 마지막 킬을 하기 위해서 많이 사용합니다.

 

 

브롤스타즈 굿즈로 레온 옷이 나왔다고 하니, 레온의 인기는 설명하지 않아도 충분할 것 같네요. 다만 제가 가지고 있는 브롤러 레온의 스킨은 상어 레온입니다. 처음 상점에서 특가로 나왔는데, 그때 이미 상어스킨이랑 같이 나와서 묶어서 구매 하였습니다. 오늘 색칠공부는 늑대인간 스킨 레온이긴 하지만, 조만간 상어스킨 레온의 색칠공부도 업로드 하겠습니다.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늑대인간 레온.zip
0.21MB

 

 

레온의 매력이라고 하면 단연컨대 은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약간 은둔형 외토리 같은 매력. 브롤스타즈 브롤러 중에 가장 히어로 같은 느낌입니다. 초록색 레온과 상어 레온은 은둔하는 자객의 느낌이였다면, 이번 늑대인간 레온은 개구장이 느낌이라고 해야 할지, 활발한 꼬맹이 같은 느낌이 강합니다. 개인적으로 색칠공부 도안이라 올리긴 했지만, 제가 좋아하는 레온은 상어레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