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 도안/여자아이

겨울왕국 2 엘사 색칠공부 도안

반응형

이번 겨울왕국2는 디즈니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개인적으로 겨울왕국 1편을 능가했다고 생각됩나다. 오늘 준비한 색칠공부 도안의 주인공 겨울왕국에 안나(Anna)와 엘사(Elsa)라는 두 자매가 함께 자랐지만 어린 시절 일어난 사고로 헤어진 이야기이다. 그들은 같은 성에 살지만, 언니인 엘사가 여왕이 되는 날까지, 서로 말도 하지 않고, 만나지도 않습니다.

 

 

이전의 디즈니 영화들처럼, 겨울왕국 역시 화면이 아름답습니다. 음악은 매혹적이고, 줄거리는 잊을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모든 디즈니 영화가 본질적으로 같은 방식으로 끝난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겨울왕국은 약간 다릅니다. 예를 들어, 색칠공부 도안의 주인공인 엘사는 전형적인 디즈니 공주가 아닙니다. 사실, 그녀는 21살의 최고령 공주이고, 10대가 아닌 최초의 디즈니 공주 캐릭터입니다.

 

 

안나는 악당과 듀엣곡을 부른 유일한 디즈니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디즈니는 이 영화로 몇몇 전통을 고수해 왔습니다. 오늘 준비한 색칠공부 도안 겨울왕국 2편의 가장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전혀 예측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영화가 끝날 때까지 그 악당이 누구인지 알 수 없을 것입니다.

 

 

겨울왕국은 악당이 전혀 없다고 생각하고 단순한 주인공의 모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이 겨울왕국 2편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감성적인 디즈니 영화이다. 오늘 준비한 색칠공부 도안 겨울왕국 2편의 음악은 과거의 디즈니 영화들에 비해 외우기 조금 더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가장 인기 있는 노래 겨울왕국 1편의 "Let It Go"는 외우기 쉬우며 지금까지도 라디오에서 재생됩니다.

 

 

겨울왕국 영화에 눈괴물과 늑대들 그리고 눈사람이 등장합니다. 등장인물이 잘 발달되어 있고, 특유의 유머가 웃음을 짓게 만듭니다. 아마 색칠공부 도안을 준비한 겨울왕국이 인기가 많은 이유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화면의 모습뿐만 아니라 캐릭터들의 유머가 디즈니에서 볼수 없었던 매력일 것입니다. 겨울왕국의 등장인물들은 그것이 빈정거림이든, 정직함이든, 순수함이든 간에 매력있습니다.

 

 

또한 오늘 색칠공부를 준비한 겨울왕국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흥미를 갖을 수 있는 훌륭한 가족 영화입니다. 겨울왕국 2편은 놀라운 애니메이션, 심층적인 캐릭터, 기억에 남는 사운드트랙, 그리고 진심 어린 결말로 모든이들을 사로잡을거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겨울왕국 2편 엘사를 포함한 주인공의 색칠공부 도안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겨울왕국2 색칠공부 도안모음(1).zip
0.99MB

 

겨울왕국2 색칠공부 도안모음(2).zip
0.96MB

 

겨울왕국2 색칠공부 도안모음(3).zip
0.54MB

 

겨울왕국2 색칠공부 도안모음(4).zip
0.52MB

 

겨울왕국2 색칠공부 도안모음(5).zip
0.84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