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 도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모음 고스트스쿨 1~10 프린트 도안

반응형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신비아파트. 게임으로도 인기가 많던데,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하는건 애니메이션이겠죠.


사실 조카들 위해서 색칠공부 도안을 만드려고 시작했는데요.

 저도 흥미를 느껴서 열심히 보고있어요. 아직 저는 순수한가 봅니다.


조카에게 색칠공부를 프린트 해서 주면, 

색칠하는 동안은 조용해서 좋아요. 

색칠은 손으로만 하는건데 침묵해서 집중하는 것 보면, 신기해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올려 볼까 합니다.

신비아파트 애니매이션을 보면

고스트 스쿨이라는 컨탠츠가 있더라구요.

고스트스쿨에 나오는 신비아파트 귀신을 모아서

색칠공부 도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벽수귀는 쌍둥이 물귀신입니다. 쌍둥이 답게 얼굴이 붙어 있네요.

색칠공부는 좀 귀엽게 나왔어요.

 

흑진귀는 여동생인 이가은을 지켜 주기 위해

귀신이 된 이가은의 언니예요.

자매가 사이좋게 색칠공부 하면 좋았을텐데.

팬텀토르소는 사연이 없는 악귀에요,

사람의 몸을 갖고 싶어하는 귀신.

색칠공부에서는 너무 귀엽게 그진 것 같아요.

 

모주귀는 아들인 민준이를 구하려던 엄마가 그만

아파트에서 추락사고로 떨어지면서 귀신이 되었어요.

 

이드라도 악귀예요. 사람을 유혹하는 악귀이고,

사람이랑 영원히 머물고 싶어하는 귀신이에요. 

 

무면귀는 얼굴이 없는 귀신이란 뜻이에요.

색칠공부하면서 한자공부까지 하게 될줄 몰랐네요.

 

마리오네트 퀸은 발레리나를 꿈꾸던 소녀가

러시아를 가던중에 비행기 추락사고로 귀신이 되었어요.

색칠공부 도안으로 보면 미모가 훌륭하네요!

 

치돈귀는 버스가 트럭으로 인해 추락사고로

운전자를 제외한 승객들이 죽어 귀신이 되었어요.

실제로 버스 위에 해골무늬가 있답니다.

 

 

 

환마귀는 딸에게 곰인형을 선물하려다 교통사고로 죽어

곰인형으로 들어간 아빠 귀신이에요.

색칠공부를 선물하지, 곰인형이라니.

 

시온은 이블 뱀파이어로 이안의 형이에요,

사람을 공격하고 피를 빼앗아가고 나빠요.

빠른 속도로 움직이고 송곳니와 붉은 눈동자를 가지고 있어요.

색칠공부 도안에서는 그렇게 안생겼는데, 무서운 놈이에요.

 

 

고스트스쿨에 나오는 귀신들을 1번부터 10번까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파일은 압축해서 올려드릴테니, 다운 받은후에 출력해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고스트스쿨 1~10.zip
2.97MB

 

https://metelwiki.tistory.com/28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고스트볼 X의 탄생 1화

지하국대적을 물리친 이후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던 하리, 두리 그리고 신비! 그러던 어느 날, 신비아파트에 알 수 없는 존재가 나타나 흑마법의 저주를 걸었다!! 1화에 출현하는 혈안귀 입니다. 어둠 속 문..

metelwik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