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랜만에 색칠공부 도안 포스팅입니다. 그동안 브롤스타즈나 인기 있는 디즈니공주 등의 색칠공부 도안위주로 제작을 했었습니다. 근래에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색칠공부 도안을 요청해 주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그중 요청이 가장 많았던 브레드이발소 색칠공부 도안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브레드이발소는 컵케이크들의 화려한 변신으로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그의 조수 월크가 디저트들을 맛있게 꾸며주는 빵집 최고의 메이크오버쇼가 내용입니다. 몬스터스튜디오의 첫번째 제작의 한국 애니메이션입니다.

 

빵집 2층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애니메이션은 제빵사가 존재하며 모든 음식은 그의 앞에서만 행동을 멈춘다는 컨셉입니다.  제빵사에 의해 컵케이크가 탄생하는 에피소드를 보아 모든 빵의 창조주는 제빵사인게 당연하지만 어떤 빵들은 부모가 존재하기도 합니다.

 

패러디와 블랙코미디의 요소가 상당하며, 청소년층과 성인층을 겨냥한 것도 종종 보입니다. 대표적으로 노오오력, 드래곤볼, 자라나라 머리머리, 라떼는 말이야 등의 패러디가 있었습니다. 단합 대회편에서도 회사원들의 지친 모습이 나옵니다.

 

사장과 직원의 실력이 반대라는 점만 빼면 캐릭터 구성이 네모바지 스폰지밥과 유사합니다. 반사회적이며 근무시간에 잡지를 읽는 계산원, 매사 긍정적이며 자신의 일에 열정적인 직원, 돈을 밝히는 사장, 장사가 안돼서 앞가게를 망하게 하려는 맞은편 가게사장, 제멋대로에 난폭한 폭군 등등.

 

간단하게 브레드 이발소 색칠공부중에 몇 장면만 도면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추후에 캐릭터별 색칠공부 도안도 준비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은 브레드이발소 색칠공부 무료도안 포스팅이였습니다.

 

 

 

 

 

 

브레드피트는 작품의주인공지자 브레드 이발소의 이발사 입니다. 브레드의 사고뭉치 조수 월크를 제외하고는 나머지는 모두 그냥 음식 이름을 쓰고 있습니다.

 

시즌2에는 가난한 이발사의 아들 건빵캐릭터도 등장합니다. 아버지의 이발소를 살리기 위해 브레드를 꺽어 명성을 얻으려 하나, 결국 시합에서 브레드에게 패배하고 마는 비운의 캐릭터지만 이후 브레드가 건빵이발소의 건물주가 되어버립니다.

 

초코는 브레드 이발소의 캐셔로 어둡고 시크하고 반사회적인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브레드의 이발소에 캐셔로 취직하지만 정작 일에는 관심이 없고 잡지를 보거나 인터넷 쇼핑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야근하는 것을 죽기보다 싫어하고 월급이 밀리면 파업을 하기도 합니다.

 

사실 주인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조수 월크화이트는 실수투성이에 덤벙대고 제대로 할 줄 아는 건 하나도 없지만, 이발에 대한 열정만큼은 그 누구보다 강해 결코 미워할수 없습니다. 지나친 열정 때문에 주변 사람까지 피곤해지곤 합니다.

 

인쇄실수로 머리에 MILK가 아니라 WILK란 글자가 인쇄되었습니다. 인간으로 치면 장애 혹은 기형과 같은 개념인데 현대 의학으로 못고친다고 이것 때문에 어린 시절에 놀림을 많이 받았습니다. 초기 디자인은 얼굴이 우유각에 그려진 낙서같은 모습이었고 가슴팍의 리본도 없었지만 이후 점점 캐리터가 조금씩 변경됩니다.

 

 

 

브레드이발소 색칠공부 도안.zip
0.31MB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