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드라마 영화

미스터트롯 천명훈

반응형

매주 목요일밤에 방영하는 미스터트롯, 프로그램 정식 명칭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입니다. 2020년 1월 2일부터 방영된 트로트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여러참가자들이 이슈를 끌고 있는 현 상태에서 23일 방송에서 NRG 맴버인 천명훈이 영탁과의 대결에서 탈락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의 심사위원 일명 마스터는 장윤정, 조영수, 노사연, 이무송, 진성, 박현빈, 박명수, 장영란, 신지, 붐, 김준수, 효정, 김세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떨어진 천명훈의 심사평으로 마스터 조영수는 처음 천명훈씨가 토르토를 한다고 했을 때 어떤 무대를 할까 고민했는데 천명훈씨 무대가 굉장히 인상적이고 충격적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 천명훈 첫화부터 구설수에 올랐었습니다. 시즌 1에 이어서 시즌 2도 심사위원 자질 논란이 있었던 것인데요. 거기에 한 술 더 떠서, 인맥 논란까지 있었습니다. 천명훈은 잘 한다기에는 뭔가 애매한 면이 있었다는 것이 의견입니다. 분명 가수 출심에도 불구하고, 고재근에 비해 실력으로 부족한다고 평가 받기 때문입니다.

 

 

아이돌과 록가수와 비교하는 것이 애매하긴 하지만 천명훈은 올하트를 받지 못하고 예비 합격자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한이재의 경우 아수라 백작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남자의 음색과 여자의 음색을 소화하여 심사위원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한이재도 올하트를 받지 못하고 예비 합격자가 되었습니다.

 

문제는 한이재가 추가 합격이나 패자 부활전에 들지 못하고 떨어졌다는 것입니다. 천명훈은 추가 합격자 명단에 붙었기 때문에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천명훈의 인지도와 친분때문에 실력이 출중한 예비 합격자를 뒤로하고 천명훈이 합격자가 되었다는 의견입니다. 하지만 한이재는 자신의 유튜브에서 자신의 실력이 부족해서 떨어졌다고 영상을 올렸습니다.

 

23일에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 천명훈은 NTG, 아이돌부에서 토요일은 밤이 좋아를 준비하여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아크로바틱을 연습해 눈길을 사로 잡은 아이돌부의 NTG부는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이로서 NTG 맴버들은 모든 맴버들이 다 함께 다음 라운드로 통과하게 되었습니다.

 

 

마스터 시아준수는 밸런스가 너무 좋았다. 이상태로 데뷔를 해도 좋을 것 같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마스터 장윤정은 그룹으로 내도 세계적으로 사랑 받을수 있으며 완벽한 무대였다고 평가했습니다. 가창력, 퍼포먼스, 무대를 즐기는 모습까지 좋았다고 극찬을 하였습니다.

 

23일 미스터트롯에서 본선 2차 1대1 데스매치에서 천명훈은 영탁과 경합을 시작했습니다. 마스터 신지는 천명훈은 나에게 선배다. 나였으면 할 수 없었을 도전을 해준 것에 대해 박수를 쳐주고 싶었다. 오늘 그 어떤 무대보다 멋있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하지만 조영수 마스터는 영탁에게 무반주로 처음 시작할 때 소름이 돋았다. 반주가 쎈데도 목소리 하나로 뚫고 나오더라. 이렇게 노래를 잘했나라는 생각을 했다. 감히 나는 새로운 우승후보가 나타났다고 생각한다 라고 평가했습니다. 결국 천명훈과 영탁의 대결은 영탁이 3표차이로 이겼고 천명훈은 아쉽게 패해하여 탈락하였다. 

 

 

 

반응형